가젯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2013년 1월 23일 수요일

나루토 617



















































댓글 40개:

  1. 마지막 꽁트 웃디다 ㅋㅋ

    답글삭제
  2. 2화째 사스케네는 막짤에만 나와서

    그들이 있는곳은 어디??

    다음화에도 그랫으면 좋겟다 ㅅㅂ

    답글삭제
  3. 재밌게 잘봤습니다

    답글삭제
  4. 잘보고있슴돠 ㄱㅅ

    답글삭제
  5. 무겐에도빨리마다라나왔으면ㅠ.ㅠ

    답글삭제
  6. 사스케새키 갑툭튀쩌네

    답글삭제
  7. 님들아 영문판으로봣는데 사스케가 나뭇잎마을가서 스나노오로 야마토가만든집을다부수고 또

    사스케와오로치마루가당돌하는곳은어디? 라고뜸 ㅋㅋㅋㅋ 내가영문판봣음

    답글삭제
    답글
    1. 지랄

      사스케가 오로치마루 강간한다음에

      뱀성부에서 산부인기기 찾는거잖아

      삭제
    2. 이게 오늘나온영문판 번역한거다....

      삭제
    3. 십새키말하는거바 ㅋㅋㅋㅋ

      삭제
  8. 고생하셨습니다 ㅎㅎ 감사해용

    답글삭제
  9. 나루토밖에 안나온ㄴ거여 ? 아님 내가 못찾는거여 ..

    답글삭제
  10. 이제 마을어딘가에가서 오로치마루가 연구한 초대와 육도에대한
    것을 사스케에게 적용시키겟죠

    답글삭제
  11. 사스케가 마다라 시체 있는 곳에서 눈알이나 시체 흡수해서 나루토랑 싸우겠지 뭐 ㅋ

    답글삭제
  12. 사스케는 나뭇잎마을에 간거겠지...

    답글삭제
  13. 수고하셧습니다
    항상 감사하게 보고 있어요 ㅎ

    답글삭제
  14. 오로치마루는 갑자기어케살아난거임? 갑툭튀는 오로치가갑아님?

    답글삭제
  15. ㅅㅂ 나루토 진짜 밸런스 파괴다....진짜 이타치한테 씹고뜯기는 사숙혜와 오롱이가 최종인건가..?

    답글삭제
  16. 유치해졌어......ㅜ

    답글삭제
  17. 내생각엔 마지막엔 나루토vs사스케고 나루토 히나타 하앓 사쿠라 사스케 하앓 이로써 사쿠라의 존재감은 땅으로 떨어지고 히나타는 새로운 여자 주인공이 되어 있다 사쿠라에게 밀당을 한 사스케는 사쿠라가 인기가 떨어져있자 사쿠라에게 질려 사쿠라 버리고 히나타 가지려고하고 또 사스케vs나루토(둘다중년이 되겟지)해서 싸운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냥히나타 강1간하고 사쿠라강1간하는스토리네요

      삭제
  18. 감사합니다^^ 오늘은 나루토에 대해 조금 웃긴면이 있네여....ㅎㅎㅎ

    답글삭제
  19. 오로치마루 떡대보소..

    답글삭제
  20. 감사합니다. 잘 보고 가요.

    답글삭제
  21. 나가 암만 어릴적부터 일본 만화나 애니메이션을 좋아하긴 했지만 나
    루토만큼 재밌었던 건 없었음. 근데 시발 요즘 점점 내용이 산으로 가고 질질 끄는게
    토가 나오리만큼 지겹고 따분하고 아ㅓㄴ라얼 시발 암튼 좆같음 야 ㅅㅂ 작가새끼야 나
    짱나게 하지말고 팍팍 좀 진도나가지 이런 ㅅㅂ 공부나 하러간다

    답글삭제
  22. 오로치마루 어깨가 짝짝이로 보이는건 제 착각이겠죠? ㅎㅎ

    답글삭제
  23. 섹드립이나치는 일베씹새끼들이이젠 여기에서까지ㅈㄹ하는구나
    스바존1나짜증나네 야이개시발병신같은새끼들아니애비가그렇게
    하라고 가르치더냐이런개념없는새끼들이.듣자하니 대갈에똥찬
    고삐리새끼덜도 그런되도않는사이트들간다는데 니들진짜그러고
    싶냐? 내가왜이렇게 긴글을쓰냐고?병.신.아눈깔은장식이아니란
    다!!!!!!!!!!!!!!!!!!!!!!!!!!!!!!!!!!!!!!!!!!!!!!!!!

    답글삭제
    답글
    1. 머래 좆중딩은 뭐다?

      좆중딩 OUT!!

      삭제
  24. 다같이 나루토보고 자자!!

    답글삭제
  25. 사스케ㅈㄴㅅㅂ놈이네 이타치가말한게이해가안갔나?ㅅㅂㅂㅅ정신을못차리고딴짓거리하네난나루토랑사스케가같이마다라무찌르는씬을기대했는데ㅅㅂ것

    답글삭제
  26. 솔직히 요즘 나루토 좀 지루한감이 있어.. 뭐 원피스보단 낫긴하지만 도찐개찐..

    답글삭제